KIFA(한국 독립재무설계사 지원센터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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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 내원 고객과의 자연스러운 직접 만남!

고객들이 필요한 게 뭔지 아니까

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과 보험상담 서비스까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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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 인 하우스 왜 필요할까요?

  • 가입 여부
    많은 환자들이 가입한 보험사를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. 쉽고 빠르게 조회해드립니다.
  • 실비 중복 여부
    실손보험 중복 가입자 수 160만 명. 조회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  • 보험금 지급 여부
    사전 조회 서비스를 통해 보험금 지급 여부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본인 부담금
    대다수 보험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. 현장에서 검토 후 바로 알려드립니다.

병원 내 필요한 서비스 및 제 증명 발급 용도 1위는 “보험 청구” 내원 환자 문의 시 병원 안내는 물론,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.

병원 인 하우스의 장점

  • 병원 내원 고객과 직접 만남

  • 보험금 청구 도우미 역할자로 자연스러운 접근 가능

  • 보험 가입 여부 안내를 통한 보장 분석 접근

  • 가족 계약 상담 가망 고객 확보 가능

병원 인 하우스 영업도 KIFA와 함께 하세요.

상담문의 010.4465.6893